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CS CENTER

자주 묻는 질문 검색

FAQ

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+

- 입력해주신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- 입금 금액이 실 구매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경우

- 주문 후 3일이 지나고 입금한 경우


위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,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아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fwee CS center(080-850-6662) 또는 1: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
+

비로그인 후 제품 구매 시 확인되는 로그인 창 최하단 우측 [비회원 구매] 클릭 시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.


단, 비회원으로 제품 구매하실 경우 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리뷰 작성 시 적립금 지급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+

[적립금 지급 기준]


- 일반 리뷰 : 200원 지급

- 포토 리뷰 : 500원 지급

- 발색 리뷰 : 1,000원 지급


* 발색 리뷰는 손목/입술 발색 등 실제 컬러가 확인 가능한 사진을 의미합니다.


fwee 홈페이지 캡쳐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한 경우에는 텍스트 리뷰로 간주되어 200원만 지급됩니다.

반품처리된 상품의 리뷰는 자동으로 삭제되며 지급되었던 적립금이 회수됩니다.



[적립금 지급 제외 기준]


- 동일한 내용과 사진을 여러번 사용하여 리뷰를 작성한 경우

- 악의적으로 부정적인 리뷰를 작성한 경우

-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언네임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경우

- fwee 쿠션 리필, 퍼프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경우

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습니다.

+

제품 사용 시, 일시적인 반응으로 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였다가 재사용 시에도 피부에 맞지 않으실 경우, 아래와 같은 트러블 관련 반품처리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
1) 보상 대상 : fwee 화장품을 구매하여 사용한 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


2) 보상 내용 : 구매한 상품에 대한 취소 처리 및 수거 & 환불 처리


3) 보상 접수 기간 : 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, 제품의 내용물이 2/3 이상 남아있는 경우


4) 보상 접수 서류 

 - 진료 확인서 또는 의사 소견서

 - 증상이 나타난 사진

 - 주문자 명의 통장 사본

 (화장품 사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증명할 서류 /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급여 범위 내 보상 가능, 비급여부분 보상 불가)


5) 보상 접수 방법

 - 위 명시된 접수 기간 내 CS Center(080-850-6662) 또는 1:1 문의글로 접수

 - 접수 후 서류 동봉하여 아래 주소지로 착불 발송

 (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411 GT TOWER 4층 fwee 본사 앞)

카드결제 취소가 되지 않았습니다.

+

신용카드 결제 취소 시 카드사에 취소 내역이 접수되기까지 약 3~4일 가량이 소요됩니다. 

일주일 경과 후 다시 한 번 카드 내역을 확인해주시고, 이후에도 카드 사용 내역이 취소되지 않았을 경우 CS Center(080-850-6662) 혹은 1: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교환&반품 택배비용 안내

+

반품 및 교환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미개봉인 상태에 한하여 가능하며, [마이페이지]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

[제품 반품]

1. 제품 전체 반품시 : 왕복택배비 5,000원이 부과됩니다.

2. 제품 부분 반품시

- 반품 제품을 제외하고 실 결제금액 20.000원 미만 시 : 왕복 택배비 5,000원이 부과됩니다.

- 실 결제금액 20,000원 이상일 시 : 편도 택배비 2,500원이 부과됩니다.


[제품 교환]

제품 교환 시 실 결제금액과 무관하게 왕복 택배비 5,000원이 부과됩니다.


제품 불량, 파손, 오배송 등 브랜드사의 과실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일 경우 별도의 배송비 없이 진행됩니다.

자세한 사항은 fwee cs center(080-850-6662) 또는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+

배송준비중 단계까지는 [마이페이지]에서 직접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배송중 단계부터는 주문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주문 취소 후에 배송이 왔습니다.

+

주문 취소 후 상품을 수령하셨다면 배송 기사를 통해 수취를 거부하시거나 CS Center(080-850-6662) 혹은 1: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